뷰티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대목을 겨냥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명절 선물을 위한 특별 구성, 포장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가 하면 할인 혜택과 더불어 쿠폰 지급,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LG생활건강은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특별 구성했다. 브랜드와 종류, 가격대도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궁중 건축물의 아름다운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재해석한 ‘더후 공진향 궁중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토니모리가 브랜드숍 최초로 성형외과·피부과와 손잡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인다. 토니모리는 5일 오킴스성형외과에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킴스’ 론칭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닥터오킴스는 피부 전문가가 환자들의 특성에 맞는 화장품을 처방한다는 개념에서 시작됐다. 오세광 오킴스성형외과 원장은 “피부과에 오는 고객들은 다양한 이유로 방문 하지만, 특히 여성 고객들의 가장 큰 걱정거리는 피부였다”며 “자신들의 피부 특성에 딱 맞는 화장품을 찾고자 병원에 문의하는 분들도 많았다. 이에 20년 동안 진료를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진줏빛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자정미백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은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진주모콤플렉스EX’ 성분이 들어가 다각도 빛 반사 효과를 주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자정미백 에센스에도 공통으로 사용되는 성분인 ‘백삼 추출물’과 ‘백합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안색을 맑게 정화시키고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빛으로 가꿔준다. 또 설화수만의 새로운 ‘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고민 많은 피부를 환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데일리 비타민 케어 ‘비타 씨 톡 라인’을 출시했다.에뛰드하우스의 ‘비타 씨 톡 라인’은 탄산 온천수와 레몬추출물, 안정화된 비타민 C 유도체의 항산화 콤플렉스가 피부를 맑게 해주고, 미백 유효 성분이 다크 스팟을 케어해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백 라인 제품이다.‘비타 씨 톡 라인’은 ‘비타 씨 톡 세럼’, ‘비타 씨 톡 부스팅 워터’, ‘비타 씨 톡 젤 크림’ 세 가지의 제품으로 구
올 봄·여름에도 내추럴 메이크업의 기본이랄 수 있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한 새 미백 화장품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화장품회사들은 봄 시즌이 다가오면 ‘미백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여 잡티 없이 밝은 톤의 피부를 만들기 위한 새로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최근 미백 라인을업그레이드 출시하고, ‘자정미백에센스’ 등의 미백 제품의 효능을 공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도산대로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자정미백에센스 볼륨 브라이트닝 스튜
‘남성화장품시장을 잡아라.’ 화장품업체들은 최근 화장하는 남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것과 더불어 남성화장품 시장이 빠른 속도로 확대되자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등 치열한 시장선점 경쟁을 벌이고 있다.남성 화장품이 최근 몇 년간 급팽창세를 보이고 있지만 전체화장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아직은 작은 편이다. 하지만 지난 2014년 이후 연 두 자릿수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보였고 앞으로 이정도의 성장속도는 지속될 전망이다. 올리브영의 경우 전체 매출에서 남성 제품 비중은 현재 3.5% 정도이나 앞으로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아모레퍼시픽이 SBS 월화 드라마 ‘닥터스’를 통한 PPL을 강화하고 있다. 이미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라네즈 제품을 국내외로 히트 시키면서 이번 닥터스를 통해 한류스타인 박신혜를 중심으로 마몽드, 려, 라네즈의 제품의 히트를 노리고 있다.드라마 속에서는 박신혜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마몽드의 커버 파우더 쿠션, ‘하이라이트 립 틴트’를 사용하는 장면이 노출 됐으며, 라네즈 모델 이성경이 ‘투톤 립 바’를 사용하는 장면이 연출됐다.마몽드 측은 ‘하이라이트 립 틴트’ 경우 온라인상에서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 아이템으로 자
화장품과 기술이 만나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가 탄생했다.‘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을 보유한 바이오 기업 ‘라파스’가 안티에이징 패치 브랜드 ‘아크로패스’를 선보였다. 라파스는 27일 서울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에서 미디어 컨퍼런스를 진행하며 ‘아크로패스’의 안티에이징 패치인 ‘에이지리스 리프터’ 라인을 공개했다. 아크로패스는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이 접목된 얼굴에 붙이는 패치이다.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는 라파스의 기술로, 유효성분(히알루론산, 상피세포 성장인자(EGF) 등)을 머리카락 1/4 크기의 미세한 돌기로 만들어
가 창간 3주년을 맞아 인기 브랜드 4곳을 선정, 지난 3년간의 발자취를 모아보았다. 처럼 바쁘게 3년을 달려온 네 번째 브랜드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동인비’이다.◆ 홍삼 피부과학 ‘진세노코스메슈티컬’ 동인비 동인비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의 신비로운 피부 효능을 담은 화장품으로, 116년 제조 노하우와 연구로 피부 깊은 곳부터 촉촉하게 치유하여 피부 면역력을 키우는 홍삼 뷰티 솔루션을 선사한다.고려 인삼의 전통을 계승해 온 ‘정관장’은 40여 년 간의 연구 끝에 홍삼의 핵심 효능 성분인 홍삼 사포닌이
1995년 첫발을 내딛은 저자극 화장품 ‘카오리온’은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천연성분 자연주의 화장품을 표방하며 특히 모공 케어 라인을 주력상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화장품 전문점을 통해 유통되던 카오리온은 브랜드숍 위주로 유통시장이 재편되면서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2012년 11월, ‘압구정 직영점’을 오픈했다.카오리온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인 이곳은 국내외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압구정 로데오 거리 초입에 자리하고 있으며, 카오리온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기도 하다.
%SOS%의 한방브랜드 이 자인의 착한 기적 캠페인인 [천녀목란 원정대 6기 행사]을 지난 20일 강원도 치악산 국립공원에서 40명의 자인 서포터즈와 함께 진행했다. 천녀목란 원정대 행사는 자인의 대표 미백성분이자 희귀식물인 [천녀목란] 자생지를 소비자들이 직접 방문하여 희귀식물에 대한 가치를 재발견하고 자연보호도 함께 실천하기 위해 기획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김용원 원장과 함께 1년 중 5~6월 단 한번 피는 천녀목란 자생지를 직접 관찰할 수 있는 코스로
따뜻해진 날씨 속에 각종 꽃들이 꽃망울을 터뜨리며, 봄을 알리고 있다. 꽃은 봄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매년 봄이 되면 뷰티, 패션, 요식 등 여러 업계에서 꽃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한다. 올 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꽃의 우수한 성분을 담거나 꽃의 아름다움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꽃 성분 화장품 [한율 미백 라인]우리 땅에서 자란 식물만을 원료로 사용하는 브랜드 의 미백 라인에는 강원도의 [흰감국] 성분을 담았다. 국화과에 속하는 식물 3천여 종 중 감국만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30일 [미백 기능성화장품(에센스), 프리미엄이 일반 제품보다 최대 3.8배 비싸나 미백 성분은 같다]며 스마트컨슈머를 통해 미백화장품 시험결과표를 발표한 바 있다.시험 대상은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구입 빈도가 높은 15개 브랜드의 동일 미백 라인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형 및 일반형] 28개 제품을 선정했으며, 미백 유효성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미백 기능성분 함량]을 시험하고, [프리미엄형 제품]과 [일반형 제품]간 성분 차이를 비교 평가했다.[동일 브랜드 내 미백 기능성분과 함량이 같은 제품간 가격차]라며 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행사를 벌인다.22일부터 3월 5일까지 12일 간 벌어지는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전 구매고객에게 5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봄철 사용하기 좋은 미백 라인 ‘스밈 광채 보습’ 5종과 자외선 차단제, 클렌징 라인 전 제품은 50% 할인율을 적용한다.더페이스샵 박혁수 TM팀장은 “더페이스샵은 지난 10년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했다. 올해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
네이처리퍼블릭이 ‘슈퍼 아쿠아 맥스 화이트 C’라인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온라인 쇼핑몰과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온라인 쇼핑몰의 이벤트 페이지에 ‘슈퍼 아쿠아 맥스 화이트 C’라인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나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올리면 된다. 제품의 특별함을 잘 표현한 사람 10명에게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10,000원)을 증정한다.페이스북에서도 해당 이벤트 내용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슈퍼 아쿠아 맥스 화이트 C 루미너스 앰플’을 선물한다.‘슈퍼 아
이자녹스가 피부 얼룩과 피부톤, 피부결을 동시에 케어해 스스로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신개념 미백 라인 ‘X2D2 화이트닝 시크릿 라인’을 출시한다.이자녹스 X2D2 화이트닝 시크릿 라인은 기미, 색소 침착 등 피부 얼룩 케어뿐만 아니라 충분한 보습으로 피부 톤을 맑게 해주고 피부 결을 매끄럽고 탄탄하게 가꿔줘 피부 결 사이사이가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X2D2 화이트닝 시크릿 라인은 기초 케어를 위한 스킨 소프너, 세럼, 에멀전, 스팟 코렉터, 크림과 스페셜 케어를 위한 필오프팩, 시트마스트, 선